The Fact About 소액결제현금화 That No One Is Suggesting

Wiki Article

그래서 듀이티켓의 미납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시거나,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크림티켓으로 꼭 연락주세요!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그 이상 지체될 경우에는 통신사뿐만 아니라 결제대행사까지도 미납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결제가 어려워지게 됩니다.

요금을 미납하시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성실히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친구, 가족 등 타인의 휴대폰이 아니라 본인이 본인 핸드폰으로 업체에 현금화 문의를 했는데 업체가 결제만 하고 신청자에게 입금을 하지 않는 정보이용료현금화 경우도 많은데요.

꼭 소액결제 미납중이신 분들은 정보이용료로만 결제가 가능한 업체도 있습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소액결제현금화 점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당장 급전이 필요해서 업체에 문의를 주는것인 만큼, 수수료가 약간 더 들더라도 업체를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현금화를 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도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소액결제정책미납 존재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